동해시에 놀러가면 순대국밥이 질릴 때 방문하게 되는 파스타 맛집이다. 가격대비 괜찮은 맛을 내주며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비스트로이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피지 및 샐러드를 판매하기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본인이 원하는 코스를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스로 구성을 해도 디시 단품 당 단가가 저렴해 전혀 부담이 없다.
특히 주택 상가에 위치해 조용하며 가족단위 방문객이 방문하더라도 편히 식사가 가능해보였다.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서 가장 번화가인 대학로와 인접해 있고 도로 복판에 있는 공용 주차장이 있어(유료) 자동차를 가지고 동해에 여행 온 방문객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복개천 주변 가로수가 있어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꽃이 핀 전망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번 겨울 동해시에 여행을 계획했다면 눈 올 때 방문해보길 추천드린다.
- 목차
- 목차의 하이퍼링크를 누르면 해당 본문으로 이동합니다 -
1. 강원도 동해시 파스타 맛집 히즈쿡 비스트로
점심하면 떠오르는 3대 메뉴 제육볶음, 순대국밥, 돈까스를 떠올리는데 이 3가지 메뉴 사이클이 질릴 때쯤 방문하는 식당이다. 물론 메뉴 자체에 "그돈씨 국밥!"을 생각할 수 있지만 해당 가게의 가격은 국밥과 비슷하다. 이탈리아의 순대국밥은 파스타 아니겠는가
1) 동해시 파스타 맛집 추천 - 히즈쿡 운영시간
- 월 ~ 토 11:3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2) 동해시 맛집 여행 - 히즈쿡 메뉴 가격
- 파스타 - 8,000원 ~ 14,000원
- 피자 - 7,000원 ~ 11,000원
- 샐러드 6,000원 ~ 10,000원
3) 동해 파스타 맛집 추천 - 히즈쿡's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 이름에 레스토랑이 들어가 있지만 사실상 프랑스 비스트로 또는 이탈리아 오스테리아 정도 되는 식당이었습니다. 편하게 방문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동해시 센트로빌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가족 방문객이 있어서 그런지 유아용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4) 히즈쿡 골뱅이 파스타
정통 파스타의 느낌은 아니고 아시아 퓨전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은 메뉴 구성에 있었습니다. 중화풍 파스타, 우삽겹 부추 파스타 등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뉴였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 주문했던 메뉴는 골뱅이 파스타였습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해당 메뉴는 사라진 것 같았습니다. 음식 가격이 있기 때문에 생물 골뱅이는 아니고 제품 골뱅이처럼 느껴졌습니다. 이 메뉴가 사라지고 오징어 먹물 파스타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댓글 쓰기